본문 바로가기

발행인 이승헌

이승헌 총장의 다큐멘터리 <CHANGE 체인지>

이승헌 총장이 제작자로 나선 다큐멘터리 <CHANGE 체인지 : The LifeParticle Effect 생명전자효과> 상영회와 강연회가 미국 오션사이드 시에서 이뤄졌다.  이 날은 미국 오션사이드 시에서 '이승헌 날'을 선포한 날이기도 하다.

 

 

 

 

 

 

 

 

이승헌 총장의  다큐멘터리 <CHANGE 체인지>는 인간을 구성하는 최소단위인 '생명전자'를 통해 삶의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내며, 최첨단의 현대물리학과 뇌과학, 뇌교육, 영성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등장해 변화를 열망하는 이들에게 변화를 이끌어 내는 과학적인 원리와 실제적인 방법 제시하고 있다.

 

상영회는 짐 우드 시장을 비롯해 오션사이드 시 각계각층 인사와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보였다.

다큐멘터리에는 전 세게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인 닐 도널드 월시, 존스홉킨스대 교수이자 뇌교육자인 마리엘 하디먼 박사,

애리조나 의대 스튜어트 하머로프 교수 등이 출연한다.

 

 

 

 

 

                                        <이승헌 총장 -<CHANG 체인지> 상영회및 강연회 / 사진출처 : 코리언스피릿>

 

 

 

 

이승헌 총장은 변화의 주체로서 인간의 뇌가 가진 중요성과 함께 활용법을 강연에서 강조했으며

'CHANGE 체인지' 하는 방법으로 자기명상(Magnetic Meditation)에 대해 소개하며 자석으로 하는 쉬운 명상법을 전했다.

 

이승헌 총장의 다큐멘터리 <체인지 CHANGE>는 오션사이드를 시작으로 워싱턴  D.C, 뉴욕, 시애틀, LA 등 미국 주요 100개 도시에서 상영 될 예정이다.

 

이승헌 총장은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자, 평화운동가로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다.

이승헌 총장은 우리 민족의 전통 심신수련법인 단학을 현대화하여 현대단학과 뇌교육을 창시했다.

특히 뇌교육을 학문화하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뇌교육 학사 석사 박사를 배출하고 있다.

뇌교육은 국제뇌교육협회(IBREA)를 통해서 전세계에 보급된다.

 

지난 해 이승헌 총장의 저서 <세토나스토리(The Call of Sedona)>가 미국 주요 4대 일간지 뉴욕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USA 투데이, LA타임스와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에 오르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승헌 총장의  다큐멘터리 <CHANGE 체인지> 변화를 원한다면 기대 해 봄 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