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헌 일지희망편지

[이승헌 뇌활용] 이승헌총장 힐링다큐 "체인지" 국제영화제 우수상 수상

[이승헌 뇌활용] 이승헌총장 힐링다큐 "체인지" 국제영화

우수상 수상

 

   

 

 

 

 

행복한 삶을 주체적으로 선택하고 또 이뤄나가는 비밀에 대해 풀어낸 힐링 다큐멘터리 <체인지>가 국제영화제에서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체인지, 생명전자의 효과(Change, the LifeParticle Effect)>가 영성‧종교‧미래 국제영화제(IFFSRV 2013, International Film Festival for Spirituality, Religion and Visionary 2013)에서 단편 다큐멘터리 부분 우수작품상(Award of Excellence Winners)을 수상하게 되었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2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플래닛 헐리우드 영화XXI에서 개최된다. 

 

 <체인지>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자인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제작과 총감독을 맡아 진두지휘한 다큐멘터리다. 누구나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지 못하는 이유를 과학적으로 분석해냈다. 현대 물리학의 과학적 접근을 통해 삶의 변화의 참 의미를 전달하고, 변화의 주체로서 인간 뇌의 중요성과 명상 등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뇌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다큐멘터리는 미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닐 도널드 월시, 뇌교육자 마리엘 하디먼 박사(존스 홉킨스 대학), 스튜어트 하머로프 교수(애리조나 의대) 그리고 이승헌 총장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양자물리학, 뇌과학, 교육, 영성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인식 전환의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한다.

 

 <체인지>가 상을 받게 되는 국제영화제 IFFSVR은 미국‧러시아‧일본문화원 등이 후원하는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이다. 매년 세계에서 출품하는 영성, 종교, 미래를 주제로 한 독립영화와 다큐멘터리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IFFSVR은 인종, 종교, 성별, 경제를 초월하여 건전하고 강력한 연대를 만들어 조화와 소통을 통해 인류의 평화를 추구하기 위한 국제영화제로 알려져 있다.

 

 

 

이승헌 총장님에 대해 잠깐 소개할까요

 

 

 

 

이승헌총장은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자, 평화운동가로 우리 민족의 전통 심신수련법인 단학을 현대화하여 현대단학과 뇌교육을 창시하였습니다.

 

특히 그는 뇌교육을 학문화하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국제뇌교육종합대학교에서 뇌교육 학사, 석사, 박사를 배출하고 있고, 국제뇌교육협회를 통해서 전세계에 뇌교육을 보급하고 있습니다.